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본문 바로가기

쓰기

조회 수 139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모든 오토데스크 제품 삭제하기

 

다시 AutoCAD를 설치하시려면, Autodesk와 관련된 모든 항목을 삭제하신 후 재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모든 오토데스크의 제품을 깨끗하게 삭제하신 후에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제어판을 여십시오.

2.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 삭제로 가십시오.

3. 삭제할 오토데스크 제품을 선택하시고 삭제하십시오.

o 주의: 공유된 파일의 삭제에 대하여 물을 때 “모두 예”를 클릭하십시오.

4. 삭제가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5. 모든 오토데스크의 제품을 위의 절차대로 차례대로 모두 삭제하십시오.

o 주의: 몇몇 오토데스크 제품의 경우, 삭제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6. 마지막 오토데스크 제품이 삭제된 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남아있는 오토데스크 파일들 삭제하기

 

1. Windows Explorer에서 설치 폴더를 찾아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C:\Program Files\AutoCAD 2008

2. C:\Program Files\Common Files\Autodesk Shared\ folder를 삭제하십시오.

o 주의: 만약 디폴트로 설치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드라이브 C의 Program Files folder에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다음의 사용자 프로필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indows 2000/XP

 

o C:\Documents and Settings\%username%\ Application Data\Autodesk

o C:\Documents and Settings\%username%\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Autodesk

o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Autodesk

 

 

Windows Vista

 

o C:\Users\%username%\AppData\Roaming\Autodesk

o C:\Users\%username%\AppData\Local\Autodesk

o C:\ProgramData\Autodesk

 

 

Windows 7

 

o C:\Users\All Users\Autodesk

o C:\Program Files\Autodesk

o C:\ProgramData\Autodesk

 

 

윈도우 레지스트리에 남아있는 오토데스크 제품 삭제하기

 

o 주의 : 레지스트리를 부적절하게 편집하는 것은 OS를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레지스트리에 관렦된 정보를

http://support.microsoft.com/support.

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Registry Editor를 레지스트리를 백업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레지스트리 편집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Microsoft Knowledge Base관렦 솔루션 TS66513 에 있습니다.

 

1. 워크스테이션에 관리자로 로그인 하십시오

2. 시작>실행창을 띄우십시오.

3. 실행창에 regedit 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4. 레지스트리 편집창에 다음의 subkey들을 찾아서 삭제하십시오.

o HKEY_CURRENT_USER\Software\Autodesk

o HKEY_LOCAL_MACHINE\Software\Autodesk

5.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으십시오.

6.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오토데스크 제품을 재설치하기 전에

 

1. Windows Explorer에서 Temp folder의 내용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indows Explorer 주소창에

%TEMP% 를 입력하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2. 모든 anti-virus program의 가동을 중지하십시오.

 

o 주의: system tray에서 anti-virus program들을 중지시키는 것만으로 충분치 않을 수 있습니다.

 

몇몇 anti-virus program들은 taskbar icon을 오른쪽 클릭하여 멈추기를 선택하여 중지할 수

있습니다.

anti-virus software를 확실하게 멈추기 위해서 소프트웨어 회사의 벤더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중요: anti-virus software를 중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anti-virus software 를 멈추기 위해

End Task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nti-virus software가 TSR (Terminate and Stay Resident Program)처럼 계속 가동되는지 안 되는지

확인하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합니다.

 

 

Windows 2000 and Windows XP

 

1. CTRL+ALT+DELETE. 누릅니다.

2. Click Task Manager.

3. 작업관리자를 클릭합니다.

4. 작업관리자의 Processes tab에서 anti-virus program을 선택하신 후 click End Process를

클릭합니다.

 

이제 깨끗한 환경에서 오토데스크 제품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크롬 브라우저 96 한글 폰트 이슈 file 운영자 2021.11.22 247
공지 Windows 10 업데이트 도우미 file 운영자 2020.06.11 213
공지 한글과컴퓨터에서 전자 서명한 파일이 아닙니다" 오류해결법 file 운영자 2013.03.13 10446
112 윈도우 10 LTSB 2016에 Microsoft Store 설치하기 file 운영자 2019.02.27 8550
111 한컴입력기 삭제방법 file 운영자 2019.01.31 1160
110 윈도우10 사용자계정은 1개인데 비밀번호 설정 후 로그인시 사용자계정 2개로 나올때 file 운영자 2019.01.23 527
109 윈도우10 RS4 나 RS5로 업데이트 이후 기본관리자 계정 권한 복구 방법 운영자 2018.10.11 579
108 Adobe CC 글꼴 문제 해결 file 운영자 2018.09.11 1744
107 윈도우10 네트워크 공유 접근 불가 해결방법 file 운영자 2018.09.04 1928
106 윈10 모든 기본앱 복구 운영자 2018.06.29 804
» 모든 오토데스크 제품 삭제하기 운영자 2018.02.26 1392
104 엣지 브라우저 인터넷 즐겨찾기 백업 폴더 위치나 백업 방법 운영자 2018.02.25 3438
103 윈도우10 버전 1709, 공유 폴더 접속 불가 문제, 한방에 해결법 운영자 2018.02.21 9141
102 포토샵 단축키 file 운영자 2018.01.30 582
101 엑셀 단축키 file 운영자 2018.01.30 582
100 구글 검색 꿀팁 file 운영자 2018.01.30 629
99 윈도우10 에서 파일 및 프린터 공유 문제 운영자 2018.01.09 828
98 윈도우 7/8/10 아이콘 깨짐현상 해결 file 운영자 2017.12.21 1164
97 Windows Booting시 표시되는 Error Message StartProcessAsCurrentUser: CreateProcessAsUser failed. file 운영자 2017.11.01 1950
96 Experimental QUIC protocol file 운영자 2017.10.29 962
95 매핑된 드라이브에서에서 구할 수 없는 권한이 상승된 된 프롬프트 "자격 증명 확인" 창에서 하도록 UAC가 구성 하는 경우 운영자 2017.10.27 626
94 Windows 10의 네트워크 연결 문제 해결 운영자 2017.10.26 767
93 [Windows 7/8/10] SoftwareDistribution 폴더를 삭제하는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 발생시) 운영자 2017.10.26 6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